인테리어서울 강북구 미아동
주방 타일 작업 중 냄새가 좀 심했어요
3.0
한**2026.06.06미아동 아파트 주방 타일 교체를 맡겼는데, 줄눈 작업 시 냄새가 생각보다 심했어요. 작업 당일 환기가 필요하다는 안내가 미리 없었어서 집에 있다가 불편했어요. 작업자분께 여쭤보니 환기 잘 시키라고 그때서야 말해주셨는데, 미리 알았으면 외출 계획을 세울 수 있었을 거예요. 완성된 타일 자체는 깔끔하게 잘 됐어요.
미아동 아파트 주방 타일 교체를 맡겼는데, 줄눈 작업 시 냄새가 생각보다 심했어요. 작업 당일 환기가 필요하다는 안내가 미리 없었어서 집에 있다가 불편했어요. 작업자분께 여쭤보니 환기 잘 시키라고 그때서야 말해주셨는데, 미리 알았으면 외출 계획을 세울 수 있었을 거예요. 완성된 타일 자체는 깔끔하게 잘 됐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