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사노원구 중계동
구축 아파트 고층 사다리차 이사 후기예요
5.0
윤O아2026.06.21중계동 구축 아파트 19층에서 하계동으로 이사했어요. 엘리베이터가 작아서 장롱이랑 소파가 들어갈 리가 없다는 걸 처음부터 알고 있었어요. 방문 견적에서 창문 크기 보더니 사다리차가 필요하다고 짚어줬고 비용도 미리 설명해줬어요. 당일 사다리차 주차 자리도 알아서 선점해줬고, 장롱 해체 없이 외부로 반출하더라고요. 새 집 조립도 흔들림 없이 맞아떨어졌어요.
중계동 구축 아파트 19층에서 하계동으로 이사했어요. 엘리베이터가 작아서 장롱이랑 소파가 들어갈 리가 없다는 걸 처음부터 알고 있었어요. 방문 견적에서 창문 크기 보더니 사다리차가 필요하다고 짚어줬고 비용도 미리 설명해줬어요. 당일 사다리차 주차 자리도 알아서 선점해줬고, 장롱 해체 없이 외부로 반출하더라고요. 새 집 조립도 흔들림 없이 맞아떨어졌어요.